뉴스

파주시 금촌2동, 추석맞이 일제 대청소 실시

입력 : 2022-09-14 01:50:58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금촌2, 추석맞이 일제 대청소 실시

파주시 금촌2(동장 윤병렬)은 추석 연휴를 맞아 지난 7일 대청소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통장협의회, 실버경찰대 및 노인일자리 등 주민과 파주시의회 오창식 의회운영위원장, 이익선 파주시의원, 김관진 환경수도사업본부장 및 금촌2동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약 7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대청소를 실시했다.

 

일제 대청소에 참여한 각 단체와 주민들은 금촌동 자율 방범 초소를 시작으로 6개 조로 나뉘어 추석 연휴 기간 내 주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생활폐기물 배출 안내 사전 홍보를 시행했다.

 

또한 제11호 태풍 힌남노의 영향으로 빗물에 쓸려 내려와 곳곳에 쌓인 낙엽들과 인구 밀집 지역인 각 아파트 단지 및 금릉 로데오 상가단지와 금릉역 부근의 크고 작은 쓰레기들을 수거해 깨끗하고 청결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행사를 주관한 김인식 통장협의회장은 깨끗하고 청결한 내 고장 금촌2동을 위해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추석을 맞아 금촌2동을 방문하는 귀성객들과 시민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연휴를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윤병렬 금촌2동장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시간을 내어 일제 대청소에 참여해 주신 각 단체 회원들과 주민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앞으로도 쾌적한 금촌2동을 만들기 위해 더욱더 관심을 기울이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