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교하동, ‘심학산 둘레길 축제’28일 개최

입력 : 2023-10-25 06:25:53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교하동, ‘심학산 둘레길 축제’28일 개최

- 파주 윈드 오케스트라 가을 음악회 등 프로그램 눈길

 

 

 

 

파주시 교하동 주민자치회는 오는 28일 교하 심학초등학교 운동장에서 ‘2023년 심학산 둘레길 축제를 개최한다.

 

교하동 주민자치회의 주최·주관으로 개최되는 심학산 둘레길 축제는 심학산 등산로를 활용한 자연친화 나들이 활동으로, 지난해에 이어서 교하동의 대표적인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심학산 걷기 행사는 오전 1130분부터 진행되며, 심학초등학교부터 출발해 사진 촬영 구역(포토존)이 설치되어 있는 낙조 전망대와 정상 팔각정에서 인증 사진을 찍고 다시 심학초등학교로 돌아오는 여정이다.

 

이날 축제에는 걷기 행사를 비롯해 교하동 주민 노래자랑 본선 대회, 파주 윈드 오케스트라의 공연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됐다.

 

유명진 교하동 주민자치회장은 교하동 주민자치회에서는 건강하고 의미 있는 둘레길 축제를 개최하기 위해 많이 고민하고 노력했다라며, “이번 축제가 교하동 주민의 화합을 위한 자리이기도 한 만큼, 참석한 모든 분들이 교하 가족으로서의 정을 가슴에 새기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승조 교하동장은 올해는 특히 주민과 함께하는 교하 주민 노래자랑과 함께 파주 윈드 오케스트라 가을 음악회가 준비되어 있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깊어 가는 가을 심학산의 아름다운 자연을 주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