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농업회사법인 알토란· ㈜유경· ㈜경인냉열산업, 파주읍에 이웃돕기 성금 기탁

입력 : 2025-04-28 07:42:29
수정 : 0000-00-00 00:00:00

농업회사법인 알토란· 유경· 경인냉열산업, 파주읍에 이웃돕기 성금 기탁

 

 

 

파주읍은 지난 23일 열린 파주읍 기업인협의회 월례회의에서, 지역 기업들로부터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성금을 기탁 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는 농업회사법인 알토란(대표 김동철), 유경(대표 박유남), 경인냉열산업(대표 이형식) 3개 기업이 각 100만 원씩, 300만 원의 성금을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파주읍 기업인협의회 회장이자 알토란 대표인 김동철 회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는 것이 기업이 해야 할 책임이며, 회원들과 함께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윤상기 파주읍장은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신 세 기업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소중한 성금은 도움이 절실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파주읍 기업인협의회는 지역 내 기업 간의 협력과 소통을 기반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번 성금 기탁 또한 공동체 의식을 실천하는 모범적인 사례로 평가되고 있다.


#알토란 #(주)유경 #경인냉열산업 #파주시 #파주읍 #파주읍장 #성금기탁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