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자원봉사센터, 산불피해지역 긴급구호물품 지원

입력 : 2025-03-31 01:58:55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자원봉사센터, 산불피해지역 긴급구호물품 지원

- 20여 개 단체와 시민들이 1,000만 원 상당 물품 모금

 

 

 

()파주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31일 산불피해지역인 경상북도 안동시 및 영양군에 봉사단체와 시민들이 모은 긴급 구호물품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긴급 구호물품은 생필품과 일회용품 등으로 안동시와 영양군의 피해지역에서 필요한 물품을 자원봉사센터 간 사전협의를 통해 파악된 것으로, 파주시 관내 20여 개의 봉사단체와 시민들의 자발적인 기부로 마련됐다.

 

구호물품 모금에는 운정신도시연합회 재향군인회 바리스타봉사단 파주발전연합회 파소연 위드샤 파주어울림봉사단 대한적십자파주지구협의회 사단법인 코나 술이홀재능나눔봉사단 파주시여성단체협의회 자원봉사센터 이사를 비롯해 익명을 요구한 시민들의 동참이 이어졌다.

 

파주시자원봉사센터 김은숙 사무국장은 짧은 모금 기간에도 불구하고 긴급구호물품 모금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 자원봉사자분들과 시민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파주시자원봉사센터도 피해 지역 주민들의 빠른 일상 회복을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구호물품 모금에 동참해주신 봉사단체와 시민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번 긴급구호물품 지원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