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경기 비발디 나눔사업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경기 비발디 나눔사업
“사계절 사랑나눔 – 사랑의 온기나눔” 설 명절 맞이 물품지원 실시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경기도장애인복지관협회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함께하는 2024년 기획 ‘경기 비발디 나눔사업-사계절 사랑나눔’물품 지원 배분 사업에 선정되어 파주시 장애인 가정을 대상으로 사계절 동안 혹서기, 혹한기, 설, 추석맞이 계절에 맞는 생활용품 및 먹거리를 지원하고 있다.
2024년 7월에는 파주시 재가 장애인 가정에 냉방용품과 폭염 대비 영양관리 식료품 세트를 지원하여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였고, 9월에는 경제적, 정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독거 장애인 40가정에 생필품 및 식료품세트를 구성하여 넉넉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였다. 12월에는 겨울철 혹한 대비 난방용품이 필요한 독거장애인 20가정에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겨울이불을 지원하였다.
이번 지원은 경제적· 정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 장애인 40가정에 설 명절 맞이 생필품 세트로 구성하여 사회복지사가 가정에 방문하여 안부를 살피고 정서적 지지와 함께 생필품 지원을 하였다.
명절 나눔을 받은 이용인은 “설 연휴 동안 쓸쓸히 지낼 생각에 걱정이 많았는데, 안부와 함께 생활에 필요한 물품 지원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홍정숙 관장은 “이번 나눔이 따뜻한 명절을 선물하고, 희망찬 새해를 시작하는 데 보탬이 되었기를 바란다.” 며 “앞으로도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직원들은 지역장애인들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