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운정종합사회복지관, 이마트 연합바자회 ‘파이팅’ 개최

입력 : 2024-10-23 01:19:22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운정종합사회복지관, 이마트 연합바자회 파이팅개최

 

 

 

파주시운정종합사회복지관(이하 운정복지관)1017() 이마트 연합바자회 파이팅(주에서 마트바자회를 기지말고 놀러와)을 개최했다.

 

바자회는 기탁물품을 판매하는 물품 판매 부스, 먹거리를 판매하는 푸드트럭 부스, 포토촬영 및 친환경 만들기를 진행하는 체험활동 부스, 운정복지관 및 서영대학교를 알리는 홍보 부스, 지역주민이 참여하는 플리마켓 부스로 총 5가지 부스가 운영되었다.

 

 

 

특히 물품판매 부스는 이마트 파주운정점과 파주점이 지난 1년간 기탁한 다양한 생필품 및 가구, 가전이 판매되었다. 욕실용품 전문 업체인 신우실업에서는 욕실화를 비롯한 다양한 욕실용품을, 국내 최대 온라인 자전거용품 판매점인 자전거닷컴에서는 자전거 헬맷, 라이트 등 자전거 필수품을 후원했으며 이외에도 강자매샵식사동아동복매장에서는 의류를 후원받아 풍성한 바자회가 진행되었다.

 

행사장을 찾은 주민들은 다양한 물건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수익금을 통해 더불어 어려운 이웃도 도울 수 있는 복지자금을 마련할 수 있는 취지가 좋았다.”며 행사 참여의 만족감을 나타냈다.

 

이정호 파주시운정종합사회복지관장은 이번 바자회를 계기로 지역주민이 운정복지관을 알게되어 언제든 편하게 찾아올 수 있는 기관으로 기억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주민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노력하는 복지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이마트 연합 바자회에는 파주시 내 유관기관 8개 기관과 지역주민 700여 명이 참여하였으며, 바자회를 통해 조성된 사회복지기금은 지역복지 증진 및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될 계획이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