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 세경고등학교, 함께 배부른 급식 먹방․나눔행사 실시

입력 : 2023-11-03 01:16:45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 세경고등학교,

함께 배부른 급식 먹방나눔행사 실시

-유명 유튜버 야식이, 아미아미, 먹갱, 빅페이스, 푸디랜드, 미니로운 생활 참여-

 

파주 세경고와 함께하는 배부른 급식 먹방 나눔행사 운영

 

 

 

파주 세경고등학교(교장 장계홍)는 지난 1023일 급식시간, 유명 유튜버들(야식이, 아미아미, 먹갱, 빅페이스, 푸디랜드, 미니로운 생활)과 함께하는 급식먹방, 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상생하는 나눔문화를 확대하고 건강하고 맛있는 학교 급식 홍보, 참여형 프로젝트를 통한 학생들의 창의력을 증진하고 학생들이 직접 참여하여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디지털 세대 답게 유튜버들을 알아본 학생들은 어느 때 보다 맛있게 식사를 하고 유튜버들과 셀카 사진촬영을 하는등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식단은 잠발라야철판볶음밥, 브로콜리크림스프, 돈마호크 오븐구이, 큐브치즈샐러드, 스위트플럼주스, 아이스 딸기 샤인탕후루 등 학생들에게 인기있는 메뉴로 큰 호응과 기대를 받았다.

장계홍 세경고등학교 교장은 우리 삶에서 가장 중요한 의식주 중에서 먹는 부분은 학생들에게 최대 관심사이고 건강한 교육이전에 건강한 식사가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는 중요한 교육의 한 부분이라는 것을 알리고자 이런 행사를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