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양초등학교 아침 버스킹 공연, 아이들의 활기찬 아침 시작
수정 : 0000-00-00 00:00:00
파양초등학교 아침 버스킹 공연,
아이들의 활기찬 아침 시작
버스킹을 통한 아이들의 예술적 감각 촉진
◦ 7월 10일(수) 1학기 파양초 버스킹 공연 실시 ◦ 노래, 밴드, 무용, 악기연주 등 7개 공연으로 학생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경험 제공 |
파양초등학교(교장 강정수)는 7월 10일(수) 아침 버스킹을 실시하였다. 이번 아침 버스킹은 본교 자율과제인 맞춤형 교육과정을 통한 문화감성예술교육의 효과를 높이고 학생들의 아침을 활기차고 특별하게 만들기 위해 준비하였다.
버스킹은 학기별로 7월과 12월 둘째주 수요일 아침 8시 50분에 진행된다. 학교 현관입구에서 학생자치회 주관으로 진행되었으며, 학생들은 학교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음악과 함께 신나는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었다.
이번 아침 버스킹 프로그램은 플루트 연주, 노래, 텅드럼 연주, 댄스, 밴드 공연 등 학생들의 창의력과 예술적 감각을 촉진하고, 아침의 피로를 날려줄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하였다. 학생자치회 측에서는 학생들이 음악을 통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준비하였고, 학생들 스스로 참여하여 자신의 음악적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었다.
이번 아침 버스킹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경험을 제공하며, 학교 커뮤니티의 결속력을 더욱 강화할 것이다. 모든 학생과 교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즐거운 아침을 만들어 갈 수 있어서 더욱 의미가 깊었다. 또한, 학생들이 음악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고,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
학교는 아침 버스킹이 학생들의 학습 태도와 학교 생활 만족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임을 믿으며, 2학기에도 더욱 알차고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을 만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