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자원봉사센터, 엘지이노텍 연계 추석맞이 나눔 봉사

입력 : 2023-09-18 00:14:35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자원봉사센터, 엘지이노텍 연계 추석맞이 나눔 봉사

- 취약계층에 추석선물세트 및 보양식 꾸러미 전달

 

 

 

파주시자원봉사센터는 15일 민족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관내 기업인 엘지이노텍 임직원들과 함께 추석맞이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파주시자원봉사센터는 엘지이노텍에서 명절을 맞아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한 생활용품 선물 세트를 파주시 관내 장애인 및 취약계층 330가구에 전달했다.

 

또 삼계죽, 추어탕, 갈비탕 등 15가지 보양식 밀키트를 엘지이노텍 임직원 10여 명이 모여 정성스레 포장한 후 파주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문산읍에 거주하는 사할린 어르신들에게 마음을 담아 직접 전달하기도 했다. 일제강점기에 강제 징용되었다가 파주시에 영주 귀국한 사할린 한인 주민들은 보양식 꾸러미를 받고 추석 명절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겠다며 지역의 관심에 큰 감사를 표했다.

 

임강영 파주시자원봉사센터장은 매년 추석이 되면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함을 전하는 엘지이노텍 임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우리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감사하게 받아주시는 이웃들과 어르신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엘지이노텍은 파주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펼쳐 오고 있으며 하반기에도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 김치 담그기, 연탄 나누기, 취약가구 어린이 후원을 계획 중이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