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장단콩웰빙마루 일원에서, 제20회 한국후계농업경영인 경기도대회 개최

입력 : 2023-09-05 11:42:29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장단콩웰빙마루 일원에서, 20회 한국후계농업경영인 경기도대회 개최

 

 

 

파주시는 오는 96~8일 파주시 탄현면 장단콩웰빙마루일원에서 20회 한국후계농업경영인 경기도대회를 개최한다.

 

한국후계농업경영인 연합회는 1987년 창립된 이래 파주시에서 처음 개최되며 우리 모두 함께 만개(滿開)하다!’라는 주제로 첫째 날(9.6) 19시부터 환영의 밤시간에 경기 미스·미스터트롯, 가족노래자랑을 진행하는데 가수 곽영광, 리미혜, 쏘킴 등이 축하공연을 한다.

 

또한, 둘째 날 19시에 개막식(통일동산 주차장 주무대)이 진행되고, 2030분부터 가수 장민호, 배일호, 문희옥, 양지원 등이 출연하는 화합의 밤이 아이넷티비(inet-tv)에서 공개방송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한국후계농업경영인 경기도대회는 23일간의 일정으로 체험행사, 체육행사, 가족행사, 문화행사 같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해, 파주시정 및 농특산물 홍보전시, 농산물 가공상품 홍보관 운영 등 파주시를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다.

 

아울러, 농림축산식품부 농업혁신정책실장, 경기도지사, 경기도의회 의장, 국회의원, 시장·군수, 시군의회 의원, 농업 관련 기관단체, 시군 회원가족, 파주시민 등 6천여 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코로나-19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처음 맞이하는 경기도대회인 만큼 침체됐던 농촌경제에 활기를 불어넣고 경기도 내 파주시의 농업 위상을 높이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파주시 내 농특산물 및 관광자원을 홍보함으로써 경기북부 농업의 중심지로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