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문산읍, 재능기부 행복나눔가게 6호점 전주웰빙새알팥죽에 감사패 전달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문산읍, 재능기부 행복나눔가게 6호점 전주웰빙새알팥죽에 감사패 전달
파주시 문산읍은 30일 재능기부 행복나눔가게 6호점 전주웰빙새알팥죽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문산읍은 지역 내 8개의 행복나눔가게와 협약을 맺어 월 1회 기부받은 음식을 취약가구에 전달하고 있으며, 더불어 위기가구 방문상담과 사례관리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참여하는 가게는 ▲마정기름집 ▲아서원 ▲다채울부대찌개 ▲전주웰빙새알팥죽 ▲진선미왕족발 ▲두끼떡볶이 문산점 ▲꿉자 ▲더브래드36.5 문산점 등이다.
재능기부 행복나눔가게에 신규로 참여할 경우 협약식을 맺고 6개월 이상 기부가 이뤄지면 현판을 전달하며, 2년 이상 지속 참여하는 경우 감사패를 수여하고 있다.
재능기부 행복나눔가게 6호점 전주웰빙새알팥죽은 2021년 5월부터 현재까지 새알팥죽 280그릇을 기부해왔으며, 2년 이상 행복나눔가게로 활동함에 따라 이날 감사패가 수여됐다.
김희경 전주웰빙새알팥죽 대표는 “감사패를 준비해주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알팥죽이 문산읍의 어려운 주민에게 기쁨이 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지금처럼 나눔 활동에 참여하겠다”라고 전했다.
안승면 문산읍장은 “대표님의 선행으로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도움을 드릴 수 있다는 것에 감사드리며,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분들에게 더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문산읍에서도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심승희 문산읍 행복e음마을협의체 위원장은 “지금까지 도움 주신 전주웰빙새알팥죽 대표님께 감사드리고, 좋은 일을 많이 하신 만큼 문산읍 맛집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