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경기도 의회] 포천상담소 최춘식의원, 가구공방 스타트업 지원사업에 애로사항 청취

입력 : 2018-02-06 10:55:00
수정 : 0000-00-00 00:00:00

 

경기도의회 포천상담소 최춘식의원,

가구공방 스타트업 지원사업 애로사항 청취

 



 

 

경기도의회 최춘식 의원(자유한국당, 포천1)은 지난 25일 경기도의회 포천상담소에서 경기 가구 창작스튜디오 관계자들과 가구공방 스타트업 지원사업에 관하여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기 가구 창작스튜디오는 가구산업 경쟁력 강화와 관련 일자리 창출을 위해 경기도와 포천시가 지원해 지난 2015년부터 운영 중이며, 가구제작 흥미 유발 및 저변확대 유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경기 가구 창작스튜디오 관계자는 경기 대진 테크노파트 입주에 관하여 가구공방 스타트업 지원사업 관련 전문인력은 현재 소흘읍 호국로 소재 경기 가구 창작스튜디오에서 활동을 지속하게 해 달라고 제안하며 성공적인 창업 인큐베이터 구축의 전체 프로세스 중 최대 2년의 지원 시기는 생계형 사업화를 위해 노력하는 창업자들에게 중요한 시점이다. 생산을 위한 작업장과 소비자의 소통이 가능한 현 스튜디오 위치의 활용이 좀 더 효과적이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에 최춘식 도의원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가구산업 경쟁력 향상 효과를 위한 적극적인 사업지원과 운영 활성화를 위한 제안들을 관계자들과 논의해 목공예 전문인력 양성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고 전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