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마음희망나눔센터, 파주시 드림스타트에 간식 후원

입력 : 2023-05-24 07:48:43
수정 : 0000-00-00 00:00:00

한마음희망나눔센터, 파주시 드림스타트에 간식 후원

 

 

 

한마음희망나눔센터는 23, 파주시 드림스타트 3층 프로그램실에서 어려운 여건의 아동들을 위해 써달라며 100만 원 상당의 과자와 음료로 구성된 간식 13박스를 후원했다.

 

장애아동재활치료기관인 한마음희망나눔센터는 장애아동의 보호와 교육, 복지 실천과 더불어, 장애 교육 발달 및 발달재활 프로그램 제공과 장애 아동의 건전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고, 취약계층 고용 목적 브랜드 매장 운영 및 사회공헌 프로젝트 등을 추진하는 사회적 기업이다.

 

박명준 한마음희망나눔센터 센터장은 이번 후원은 센터가 운영 중인 취약계층 고용목적의 브랜드 매장 2개소 중 간편 도시락 무인 판매점 앨리스 상점 운영 수익금으로 드림스타트 참여 아동들에게 간식세트를 후원하게 됐다라며, “아동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권예자 여성가족과장은 장애아동을 위한 기관에서 또 다른 여건의 아동들을 위해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주신 박명준 센터장님과 한마음희망나눔센터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 ”따뜻한 성원에 힘입어 어려운 여건 속 다양한 사례의 아동들을 위한 자원 연계와 프로그램 개발 등에 더욱 노력해 갈 것이라고 답했다.

 

한편, 드림스타트는 파주시가 사례관리와 지원이 필요한 아동을 발굴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상담이나 지원이 필요할 경우 파주시 드림스타트팀(031-940-4428)으로 문의하면 된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