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전기초자(주), 장애아동의 행복한 내일을 위한 후원금 전달

입력 : 2025-05-02 01:28:14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전기초자(), 장애아동의 행복한 내일을 위한 후원금 전달

- 5월 가정의 달 기념 특별사업

 

 

 

 

2025425일 파주전기초자()(대표이사 토미오카 마사루)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홍정숙)에 후원금 총 일백만원을 전달하였다.

 

파주전기초자()가 보내주는 후원금은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부설 사랑드림치료센터를 이용하는 장애아동 및 청소년 50가정을 대상으로 57일부터 16일까지 보드게임 및 간식세트로 구성된 소중한 후원 물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매년 연계되는 가정의달 이벤트는 아이들 마음속에 오래도록 기억될 것이며, 장애 자녀를 양육하는 부모들에게는 큰 위로와 용기가 될 것이다.

 

이번 후원금 전달식에 참석한 토미오카 마사루 대표이사는 파주시 장애아동 및 청소년들이 앞으로 더욱 희망을 갖고 행복한 내일을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장애인복지관과의 협력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여 사회공헌 활동에 앞서가는 기업이 되겠다. 라며 말을 전했다.

 

홍정숙 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파주시 내 장애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후원금 전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장애아동 및 청소년 발달 촉진 및 자립 지원을 위하여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파주전기초자()는 이번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후원을 비롯하여 지역사회 내 저소득층 장애인 가정을 위한 여러 행사 및 기부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