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학생주도 세상을 바꾸는 창의 프로젝트 컨퍼런스 ‘세상을 바꾸는 창의적인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입력 : 2021-09-30 12:18:58
수정 : 0000-00-00 00:00:00

학생주도 상을 꾸는 프로젝트 컨퍼런스

상을 꾸는 의적인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파주교육지원청은 학생주도 세상을 바꾸는 창의 프로젝트 컨퍼런스를 101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학생주도 세상을 바꾸는 창의 프로젝트는 학생들의 자유로운 상상력을 통한 자율프로젝트 53팀을 선정하여 지원하고 있다.

함께 의미있게 보내볼래?’ 라는 주제로 학생들의 자유로운 상상력을 통한 자율프로젝트를 구성하여 길잡이 교사(팀소속 학교 교사 1)과 참여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번 학생주도 세상을 바꾸는 창의 프로젝트 컨퍼런스프로젝트별 활동 소감 나눔 및 공유 함께 하고 싶은 것으로 세상을 바꾸기 마을과 함께 의미 있는 것으로 더불어 성장하기 내용으로 구성되어 운영되며 다양한 프로젝트의 나눔과 공유를 통하여 학생주도 프로젝트 운영을 통한 배움의 자발성을 위한 의견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하여 비대면 화상회의로 진행된다. 소모임 활동을 통하여 활동 소감을 나누고, 전체회의를 통하여 공유하고 마을과 함께 의미 있는 학생주도 활동으로 더불어 성장하기 위한 방안에 대한 공감토크회를 운영할 방침이다.

파주교육지원청 정필영 교육장은 파주혁신교육지구 학생주도 세(상을) (꾸는) ()프로젝트 활동을 통하여 학생들의 주도적, 자발적 프로젝트 운영으로 창의적인 역량 발현의 기회가 확대되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