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칭찬합니다> 파주의 실버 복지를 노래로 기여하는 김대훈 가수

입력 : 2018-10-31 08:07:46
수정 : 2018-10-31 08:13:40

칭찬합니다>

 

파주의 실버 복지를 노래로 기여하는 김대훈 가수

           무료강좌 총각선생 노래교실 무료로 운영해

 

 

노래는 노년건강에 가장 좋은 호흡운동이다. 사람이 살아가는데 가장 중요한 호흡을 돕는 폐활량의 기능을 촉진 시키는 활동이 바로 음악...바로 노래인 것이다.

노래는 폐활량 촉진 뿐 아니라 기분이 좋은 에너지로 뇌속의 에스트로겐을 분비시켜서 컨디션 상승으로 인해 뇌 활동과 심장의 활동량을 돕기 때문에 사람과 노래는 끊을래야 끊을 수가 없는 필수 인연인 것이다...라고 장황한 설명을 뒷받침하듯 금촌의 총각 선생노래교실의 가수 김대훈 원장은 말한다.

그도 그럴것이 가수 김대훈은 현재 금촌 로타리 인근에서 총각선생노래교실이라는 무료노래교실을 운영하면서 지역사회의 실버복지에 작은 기여를 하고 있다,

각 지자체의 실버 복지문화 개발과 유지로 많은 심혈을 기울이는데 가수 김대훈의 화려한 프로필에 어울리지 않는 소박한 기여가 지역 주민들과 파주가 고향인 총각선생 노래교실의 회원들께 적지 않은 칭찬을 듣고 있다.

가수 김대훈은 방송 3(KBS,MBC,SBS)의 드라마 제목만 들음 다 알만한 아침드라마부터 일일 드라마(우리집꿀단지, 마녀의성, 불어라미풍아 등...)의 주제가를 불러 주부팬들이 상당수 확보하고 인정을 받은 가수이다. 파주에서는 드물게 KBS가요무대 등에 다수 출연한 가수이지만 겸손하게 지역사회를 위해 무료노래교실을 운영하고 있는 것이다. 그의 지역사회에 대한 기여에 파주인으로써 뜨거운 칭찬을 하지 않을 수가 없다.

 

김대훈 원장의 숨은 봉사는 이에 그치지 않는다. 경기도 농아인 협회 홍보대사(경기 31개 도시 농아인을 홍보하는 공인)로써 수익금 전액을 농아인 협회에 기부하는 따뜻한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그는 오는 1222일 파주시민 회관에서 김대훈의 목소리 콘서트를 열 계획이다. ‘김대훈의 목소리 콘서트3번째 기부콘서트이다.  
                                                                김정순 시민기자 


총각선생 노래교실 
경기도파주시금촌동번영로29
농협동부지점3층
010.8480.8066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