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민원봉사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파주시자원봉사센터에 생활용품 기부

입력 : 2017-01-26 10:49:00
수정 : 0000-00-00 00:00:00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파주시자원봉사센터에 생활용품 기부

 

(사)파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한주)는 지난 25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협회장 최학래)를 통해 사회복지시설 등에 기부할 생활필수품 25만여점(5억원 상당)을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민간구호기관으로 재난 피해자들이 정상생활로 복귀하는데 필요한 물적, 심리적 도움을 줌으로써 희망의 공동체 구현을 위해 설립된 기관으로 파주시자원봉사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사랑의 이동세탁봉사 등 주기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지원받은 물품 의류, 위생용품 등의 생활필수품으로 사회복지시설, 지역아동센터, 자원봉사단체 등 총 21개 시설 및 기관에 골고루 전달됐다.

 

파주시자원봉사센터 이한주 센터장은 "파주시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이하는 파주시자원봉사센터는 오랜 역사와 성과에 자만하지 않고 사회적 소명을 다해 지역을 더 아름답게 변화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