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풍정 향연 문화콘서트, 순천향대학교 이승욱 교수의 ‘검은 밤새의 노래’ 증정식도 가져  

입력 : 2023-11-01 09:02:13
수정 : 0000-00-00 00:00:00

  유풍정 향연 문화콘서트, 순천향대학교 이승욱 교수의 검은 밤새의 노래증정식도 가져

 

 

지난 1013일에 제 3회 유풍정 향연(대표 진무현 시인) 문화콘서트가 마을 주민들을 초대하여 마을음악회처럼 풍성하게 열렸다.

이날 콘서트는 유풍정 향연문화동호회에서 매년 2회 열고 있는 정기 문화콘서트로 3회째를 맞이했다. 문화 동호인들의 자작시 낭송, 포크송 연주, 인문학 강의로 꾸려진 이 날 문화콘서트에 탄현면 갈현3리 윤윤화 부녀회장과 회원들이 참여하여 작가와 마을주민이 함께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이날은 순천향대학교 이승욱 교수가 자신의 시집 <검은 밤새의 노래>을 참가자들에게 일일이 사인을 하며 나눠주어 훈훈한 나눔의 시간이 되었다. 유풍정 향연의 대표인 진무현 시인과 이승욱 시인의 시낭송과 노래에 이어, 청원 이근우 교수가 추사 김정희 선생의 세한도에 서린 뜻이란 강연을 했다. 진무현 대표는 유풍정 향연이 우리 문학인만의 향연이 아니라, 마을사람들에게 문학을 나누고 즐길 수 있도록 내년 콘서트를 기획하겠다고 뜻을 밝혔다.

 

임현주 기자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