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마술사 류엘의 장애인을 향한 사랑의 재능기부공연 ‘매직 갈라쇼’

입력 : 2022-11-24 03:02:06
수정 : 0000-00-00 00:00:00

마술사 류엘의 장애인을 향한 사랑의 재능기부공연

매직 갈라쇼

 

마술사 류엘은 20221122()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장애인직업재활시설 우리자리 및 법인(주내자육원)내 산하기관 이용·거주 장애인 약 600여명을 위한 재능기부공연으로 1시간가량 환상의 매직 갈라쇼를 선보였다.

류엘은 다양한 마술쇼 공연을 하고 있으나 문화공연 관람에 취약한 계층을 위하여 선뜻 찾아와 마술쇼를 선보였다.

류엘의 마술은 매우 환상적이고 인상적이었으며 공연중에는 무대 아래로 내려와 객석에 앉아있는 관객들과 교류하는 마술을 선보이기도 하고 한명 한명 눈을 맞추며 마술이라는 도구로 장애인들과 소통하는 최고의 무대를 만들었다.

환상적인 마술쇼를 관람하는 장애인들은 최고의 장면이 연출될 때 마다 박수와 갈채가 쏟아졌으며 행복한 웃음을 보였다.

이날 류엘의 마술 공연은 코로나19로 인해 법인 내 전 기관의 이용·거주장애인이 공연장에 참여하지 못하여 유튜브 라이브로 공연 관람을 하였고 류엘은 유튜브 관람중인 장애인들과도 수시로 소통하는 말을 전하며 장애인을 위한 공연에 진심을 더했다. 준비된 공연을 끝내고도 무대를 떠나지 않고 장애인들과 사진을 촬영하고 싸인을 해주며 마술공연 뿐 아니라 인간적인 모습을 보이며 진심을 담은 시간을 보내었다.  

공연을 직접 관람한 우리자리 이용장애인 조○○은 매우 멋있는 마술사의 공연을 봐서 좋았고 또 관람하고 싶다김○○은 마술사가 너무 잘생겼고, 너무 행복한 순간이었다는 이야기를 하였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