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운정종합사회복지관, 주민과 함께하는 첫 번째 송년행사

입력 : 2024-12-13 03:43:35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운정종합사회복지관, 주민과 함께하는 첫 번째 송년행사

함께라서 행복한 밤진행!

 

 

파주시운정종합사회복지관은 20241211()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복지관 2층 강당에서 첫 송년행사 함께라서 행복한 밤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더불어 존중하며 성장하는 행복한 마을을 미션으로 삼고 있는 파주시운정종합사회복지관이 자원봉사자, 후원자 및 유관기관 관계자 등 지역사회 구성원들의 한 해 동안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되었다.

 

행사에는 자원봉사자, 후원자, 유관기관 관계자, 지역 주민 등 약 100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함께했다. 송년행사는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참석자 소개, 우수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시상, 이정호 관장의 감사 인사, 그리고 사업보고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그동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이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우수 자원봉사자 부문에서는 장영화(도서관 봉사), 김성현(도서관 및 프로그램 봉사), 김미숙(경로식당 봉사), 양성진(경로식당 및 프로그램 봉사) 씨가 수상했다. 또한 자원봉사자 단체 부문에서는 시립꿈초롱어린이집, 시립초롱꽃우미린어린이집, 파주시상록자원봉사단이 감사장을 수상했다. 후원 부문에서는 SK케미칼·SK바이오사이언스·SK플라즈마, 케이비엘러먼트, 이혁인(개인)님이 수상했다.

 

이정호 관장은 감사 인사를 통해 "이 자리가 있기까지 함께해 주신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지역 주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파주시운정종합사회복지관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더 나은 복지공동체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과 협력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파주시운정종합사회복지관은 20235월 개관 이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복지공동체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 주민들의 참여와 협력을 통해 더불어 존중하며 성장하는 행복한 마을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