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총무과] 5급 이상 인사 단행, 소통법무관 신설

입력 : 2016-02-29 11:44:00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5급 이상 인사 단행

- 제2호 여성 국장 탄생, 소통법무관 신설 -

 

 파주시는 명예퇴직, 소통법무관 신설에 따라 5급 이상 승진 및 전보 인사를 2016년 3월 2일자로 단행했다. 

 
▶ 4급 승진자 (1명) 의회사무국장 사미영
▶ 4급 전보자 (2명) 자치행정국장 윤명채, 도시균형발전국장 김홍식
▶ 5급 승진의결자 (2명) 소통법무관 직무대리 이기용, 도로관리사업소장 직무대리 피영일
▶ 5급 전보자 (4명) 민원봉사과장 채우병, 교육지원과장 장문규, 안전총괄과장 김광회, 환경정책과장 권영석

 
 이번 인사에서는 사미영 교육지원과장이 파주시 제2호 여성국장으로 승진해 능력있는 여성 공직자의 사기를 진작하고, 균형인사를 실현하려는 파주시 노력이 돋보였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 
 

 파주시는 “사미영 의회사무국장 임명을 통해 섬세함과 따뜻함을 바탕으로 한 감성행정으로 의회사무국에 활력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행정‧민사 소송이 증가함에 따라 법적 대응능력을 강화하고자 소통법무관을 신설하고 소송 전문가인 이기용 법무통계팀장을 소통법무관으로 발탁하는 한편, 서울~문산간 고속도로 국비 확보 등 추진한 성과를 인정받은 피영일 도로건설팀장을 도로관리사업소장으로 발탁했다.
 

 이재홍 파주시장은 “이번 인사는 경력을 바탕으로 해당분야에 성과가 있는 인재를 발탁 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조직의 활성화 및 파주시 발전을 위해 능력있고 성실한 인재를 지속적으로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