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청소년수련관, ‘건강하게 자라락(樂)’ 청소년 건강 축제 및 농구대회 성황리 마무리

입력 : 2024-09-07 23:56:35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청소년수련관, ‘건강하게 자라락()’ 청소년 건강 축제 및 농구대회 성황리 마무리

 

 

()파주시청소년재단 파주시청소년수련관(관장 박종훈)에서는 831() 오전 1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었던 건강하게 자라락()’이 청소년과 지역주민 600여명이 방문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건강하게 자라락()’, ()파주시청소년재단 파주시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는 행사로 청소년 건강 체험부스와 3on3농구대회가 진행되는 청소년 건강축제이다. 이 중 청소년 3on3 농구대회 포스트업은중등부와 고등부로 나뉘어 총 30팀이 참가하였으며, 치열한 경쟁 속에서 열정적인 경기를 펼쳤다. 참가한 청소년들은 이번 대회를 통해 건강한 신체 활동의 중요성을 체감하고, 팀워크와 스포츠맨십을 기르는 소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시간이였다고 전했다.

 

 

또한, 다양한 청소년 체험부스도 운영되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체험과 교육의 기회를 제공했다. 체험부스에서는 건강한 자세 교육, 세레모니 사진 촬영, 비건 쿠키 체험 등 청소년들의 건강한 생활을 지원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를 주최한 ()파주시청소년재단 파주시청소년수련관 박종훈 관장은 청소년들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에 많은 청소년들이 즐겁게 참여해 기쁘고,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파주시청소년재단 손배찬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청소년들의 건강 증진과 더불어 지역사회와의 연계를 강화하는 계기가 되었다. 앞으로도 파주시청소년재단은 청소년들이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건강하게 자라락()’ 행사는 청소년들에게 건강한 삶의 가치를 알리고,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의미 있는 행사였다. 앞으로도 파주시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들이 더욱 활기차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서 추진할 계획이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