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여성과] 베이비마사지를 통한 부모교육 실시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베이비마사지를 통한 부모교육 실시
파주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조순일는 4월 중 자녀를 더욱 잘 키우기 위해 고민하고 있는 부모들을 위한 다양한 영유아기 부모역할 지원교육을 무료로 진행한다.
전문 강사를 초빙해 자녀와 함께 참여, 아기의 감각을 자극하고 근육 운동을 통해 엄마와 아기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베이비 마사지를 통한 애착 형성 교육’과 형제 자매간의 관계 지도로 인한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둘째 자녀를 준비하고 있는 ‘두 자녀 키우는 부모의 역할 교육’으로 구성된다.
‘베이비 마시지를 통한 애착 형성 교육’은 만3개월에서 12개월 이하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4월 22일(금)과 29일(금) 10시40분에 2회 진행되며, 아기 마사지오일 만드는 법, 이기적인 기럭지 만들기, 배 마사지, 얼굴 마사지, 경혈점 알아보기 등의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두 자녀 키우는 부모의 역할 교육’은 두 자녀를 키우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둘째 출산을 계획하고 있는 부모를 대상으로 4월 27일(수) 10시에 진행된다. 교육신청은 전화(☏031-949-9161) 및 홈페이지(www.familynet.or.kr)에서 가능하다.
◐ 프로그램문의 : ☎031)949-9161(파주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홈페이지 www.familynet.or.kr
------------------------------------------------------------------------------------------------------------------------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