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제8회 경기도 북부 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표창 수상

입력 : 2022-12-19 07:31:49
수정 : 0000-00-00 00:00:00

8회 경기도 북부 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표창 수상

- 파주시의회 윤희정, 손성익, 이익선 의원 수상 영예 -

 

 

파주시의회 윤희정, 손성익, 이익선 의원이 지난 16일 오후 2시 동두천시 자연휴양림에서 열린 8회 경기도북부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파주시의회 윤희정 의원은 의정연구발전분야에서, 손성익 의원은 예산절감분야에서, 이익선 의원은 주민소통분야에 그 동안의 의정활동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3명의 의원은 각각 연구단체 활동으로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을 발현하였으며 적극적인 예·결산 심의를 통해 시민의 대변자로서 집행부를 견제하고 주민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지역발전과 주민복리증진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파주시의회 윤희정, 손성익, 이익선 의원은 이렇게 큰 상을 주신 것에 대해 감사한 마음과 동시에 책임감을 느낀다.”, “앞으로도 시민들이 활짝 웃을 수 있는 파주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경기도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시의원이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8회 경기도 북부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시상식 은 주민참여소통분야, 지역현안해결분야, 의정활동분야 등 10개 분야에서 의정활동의 성과를 평가하여 지역발전 및 주민들의 복지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 노력한 의원들을 선정해 시상이 이뤄졌으며 26명이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