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의회 8월 칭찬공무원 ‘건축과 남동우 건축행정팀장’선정 - 광탄면 기산리 불법 동물화장장 원상복구

입력 : 2021-08-30 10:31:20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의회 8월 칭찬공무원

건축과 남동우 건축행정팀장선정

- 2021년 위반건축물 교체점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광탄면 기산리 불법 동물화장장 원상복구 -

 

 

파주시의회는 이달의 칭찬공무원으로 목진혁 의회운영위원장이 추천한 남동우 건축행정팀장(건축과, 시설6)이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남동우 팀장은 2018년부터 지속된 주민 기피시설인 광탄면 기산리 불법 동물화장장에 대한 지속적인 현장 확인과 행정대집행을 추진하며 원상복구를 했으며, 위반건축물 이행강제금 가중부과 시행으로 경기도 위반건축물 교체점검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는데 노력했다.

 

또한 남동우 팀장은 건축행정 전반에 대한 관련 법령 및 절차를 지속적으로 연찬하여 업무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직원들과 고충을 함께 나누고 있고, 직원과의 화합을 위해 노력하는 등 활기찬 사무실 분위기 조성에도 기여하여 그간의 모습을 인정받아 이번 칭찬공무원으로 선정됐다.

 

파주시의회 한양수 의장은시민들의 보이지 않는 일꾼으로 열심히 일하고 있는 공직자를 발굴 선정하여 공직자의 사기를 진작하고 의회와 집행부가 더욱 소통하여 원활한 협조체계를 만들어 가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달의 칭찬 공무원을 추천한 목진혁 위원장은기산리 불법 동물화장장은 건축주가 행정소송으로 맞서는 어려운 상황까지 갔던 사항이지만, 담당 팀장이 현명하게 해결하며 파주 발전을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에 이달의 칭찬공무원으로 추천하게 되었다고 추천 이유를 밝히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을 위하여 묵묵히 일하는 공직자의 노고를 잊지 않겠다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