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청년의 목소리를 듣다’ 청년 정책 공모전 접수기간 연장  

입력 : 2021-08-09 09:49:47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청년의 목소리를 듣다

청년 정책 공모전 접수기간 연장

 

 

 

파주시가 지난 714일부터 시작된 청년 정책 공모전의 접수기간을 기존 86일에서 822일까지 연장한다.

 

, 접수대상도 파주시 청년에서, 파주시 또는 인접 시·(동두천, 고양, 김포, 양주, 연천)에 거주하거나 생활기반을 둔 청년으로 확대했다.

 

시는 청년들이 마주하는 많은 현실적 문제와 어려움을 듣고 함께 해결책을 마련하기 위해 청년정책 추진, 전담부서 신설 등 청년과의 소통·협력을 위한 기반을 다지고 있다.

 

접수된 제안은 파주시 청년 직원의 자문과 실무심사위원회를 거쳐 본심사 진출 제안이 결정되며, 본심사는 10월 경 오디션 형태로 진행된다. 본심사에 상정된 제안은 최종점수에 따라 최소 3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부상금과 시장 표창이 주어진다.

 

천유경 기획예산과장은 이번 정책 공모전을 통해 청년의 삶을 중심으로 장기적인 정책을 실현해 나가기 위한 청년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할 수 있도록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접수는 온라인 국민신문고 또는 담당자 이메일(aksenml91@korea.kr)로 공모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파주시청 홈페이지 새소식 또는 고시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