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경찰서, 이륜차 안전운행을 위한 댓글사연 공모 당첨자 2가족 초청 안전모 전달

입력 : 2021-07-12 01:56:37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경찰서, 이륜차 안전운행을 위한 댓글사연 공모 당첨자 2가족 초청 안전모 전달

 

 

파주경찰서는 7. 12.() 한국교통안전공단(경기북부본부)과 합동으로 이륜차 안전운행을 위한 주민참여 이벤트를 진행하여 당첨자 중 2가족을 초청하여 직접 안전모를 전달하였다.

이번 행사는 파주경찰서와 MOU가 맺어진 맘까페(파주맘)와 연계하여 이륜차 안전모를 필요로 하는 감동사연을 공모한 것으로 추첨을 20명을 선정였다.

그동안 파주경찰서는 꾸준히 이륜차 배달대행 업체를 방문하여 안전모 및 법규준수를 당부하는 서한문 등을 전달하여 왔으며, 순찰 중 안전모 미착용 운행자를 발견했을 경우에는 단속을 하거나, 안전모를 전달하며 계도 활동도 함께 펼쳐 왔다.

이번에 지역 맘까페와 연결하여 실질적으로 안전장구가 필요한 오토바이 운전자에게 전달했다는데 그 의미가 컸다.

정문석 파주경찰서장은 일반적으로 경찰관들이 홍보용품이라고 나눠주는 것보다 나의 안전을 생각하는 누군가가 선물해준다면 운전자의 마음가짐부터 달라지지 않을까하는 의도로 진행하였다. 더 많은 이륜차 운전자들이 본인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생각하며 법규를 준수 해주길 바란다고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