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경찰서 어머니·학부모 폴리스 발대식 개최

입력 : 2021-05-25 06:56:55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경찰서 어머니·학부모 폴리스 발대식 개최

 

 

파주경찰서는 524’21년 어머니(초등학부모(중등)폴리스 연합단 발대식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발대식은 파주경찰서장, 여성청소년과, 어머니·학부모 폴리스 등 20여명이 코로나 방역지침을 준수 한 채 진행됐다.

파주경찰서 어머니·학부모 폴리스는 관내 28개 초·중학교 총 1,282명의 학부모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학교전담경찰관과 협력하여 등·하굣길 캠페인 및 학교 주변 통학로·학원가·놀이터 등 청소년 비행우려 지역에서 순찰활동을 통해 청소년 선도·보호 및 학교폭력 예방을 목적으로 운영된다.

발대식에서는 ’21년 활동계획 설명회 및 올해 새롭게 선발된 10명의 연합단 임원진에게 위촉장 및 상품등을 수여했다.

파주경찰서장은 파주 청소년들의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 생활을 위해 소중한 시간을 내어 활동하시는 어머니·학부모 폴리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더불어 SPO와 어폴·학폴간 밀접한 정보 공유 핫라인을 가동하여 파주관내 학교폭력 제로화 도전에 힘쓰겠다.” 고 말했다.

학부모폴리스 단장(주미남) 우리의 학생들을 지키는데 직접 참여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학교전담경찰관과 협력하여 학교폭력으로부터 우리의 자녀를 반드시 지키겠다.”

어머니폴리스 단장(박미숙)우리 아이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학교를 다닐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