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GTX·지하철3호선 막내일꾼" 손성익 후보에 파주시민 지지·응원 이어져

입력 : 2021-04-02 02:58:14
수정 : 0000-00-00 00:00:00

"GTX·지하철3호선 막내일꾼" 손성익 후보에

파주시민 지지·응원 이어져

 

'GTX·지하철3호선' 국회의원-·도의원과 정책 연계 강조

시민단체·노동조합 등 파주시민 지지·응원 봇물

이번주 금·토 사전투표 독려도

 

 

손성익 더불어민주당 파주시의원 후보 선거캠프에 연일 각계각층 파주 시민들의 지지와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5일 선거운동 시작 이후 1주일 동안 교하운정3지구 신도시연합회, 서울교통공사 노동조합, 신성교통 노조, 금융노동조합, 국민건강보험노조, 근로복지공단 노조, 한국농어촌공사 노조 경기도 호남향우회, 파주시 작은도서관 협회, 파주호남향우회, 파주시지체장애인협회, 파주시 학원연합회, 파주시설관리공단 등 10여 개 단체가 손성익 후보와 간담회를 진행하고 손 후보에 대한 지지를 보냈다.

 

더불어민주당 내 지원사격도 만만치 않다. 지난 며칠 동안 임종성 경기광주시을 국회의원, 전용기 비례대표 국회의원, 오영환 경기의정부시갑 국회의원 등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과 고양시·광주시·의정부시·김포시 등 경기도 내 시·도의원이 파주를 찾아 파주시민들에게 손성익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청년 후보에 대한 기대감도 크다. 파주의 젊은 일꾼을 응원하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청년들이 지지방문을 오기도 했다. 더불어민주당 전국청년당, 경기도당 청년위원회를 비롯해 서울·인천·김포·제주도에서도 청년들이 찾아왔다.

 

손성익 후보는 "GTX·지하철3호선 막내일꾼이 되겠다"며 파주시 국회의원 및 시·도의원과 정책 연계가 가능하다는 점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이외에도 손성익 후보는 공약으로 운정호수공원 및 소리천 일대 랜드마크 친수공간 추진, 운정3동 행정복지센터 설립 지원, 야당역~운정역간 도로 확포장사업 조기착공, 야당역 자전거 주차장 설치, GTX 차고지 첨단산업단지 연계 활용방안 마련, 교하 다목적 실내체육관 조기착공, 교하중앙공원 리모델링, 교하동 주민센터 건립 추진, 갈현사거리~축현(지방도359)간 도로확포장사업 조기착공, 통일동산 등 관광특구 활성화, 도시가스 미설치 지역 공급 추진, 탄현 배드민턴장 등 체육시설 확충 등을 제시했다.

 

운정3·교하동·탄현면 파주시의원을 뽑는 4.7 파주시의원 보궐선거는 이번 주 2(), 3() 사전투표가 진행된다.

 

손성익 후보는 "GTX·지하철3호선·첨단산업단지·대곡소사선 등 주요 파주발전 사업을 젊은 일꾼 기호 1번 손성익이 뒷받침하겠다"고 다짐했다. 손 후보는 또 파주시민을 향해 "이번주 2, 3일 금요일과 토요일에 각 동 사전투표소 방문하여 꼭 투표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