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경찰서, ‘어린이 책 잔치’ 아동‧청소년 안전을 위한 홍보 전개

입력 : 2024-05-07 02:54:41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경찰서, ‘어린이 책 잔치아동청소년 안전을 위한 홍보 전개

 

 

 

파주경찰서(서장 김영진)는 어린이날을 맞아 5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파주출판도시에서 열리는 어린이 책 잔치에 참여, 사이버 도박, 마약류 등 청소년 대상 신종범죄 근절과 학교폭력, 실종 예방 홍보 활동을 전개하고, 파주시 아동보호전문기관과 협업하여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찾아가는 청소년 경찰학교는 경찰 제복 체험과 청소년 대상 사이버 도박 등 종 범죄 및 학교폭력 예방 문구가 새겨진 홍보물을 통하여 범죄 예방에 대한 인식과 경각심을 높이는 한편, 실종 예방을 위한 사전지문등록 부스를 운영하여 가족 방문객 대상으로 지문등록 활동을 전개해 큰 인기를 얻었다.

 

아울러, 행사 기간 동안 지역기관인 파주시 아동보호전문기관과 협업하여, 아동학대 예방을 다짐하는 선서를 하고 홍보물을 받는선서나무캠페인 활동을 통해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독려했다.

 

김영진 파주경찰서장은 파주시민들의 안전하고 행복한 나날을 위해 파주 경찰이 든든한 울타리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청소년 대상 맞춤형 범죄 예방 교육을 진행하고, 아동학대 예방에 총력 대응하여 건강한 지역 환경을 만들겠다.”고 하였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