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서-경찰발전협의회 보이스피싱 예방 캠페인

입력 : 2025-04-24 03:21:59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서-경찰발전협의회 보이스피싱 예방 캠페인

- 보이스피싱(금융재난) 범죄예방 등 예방

 

 

지난 4월 22일 파주경찰서(서장 정덕진)는 경찰발전협의회와 합동으로 야당역에서 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24년 파주시에서 총 1611건, 212억의 피해를 입고 있는 것을 알리고, 최근 더욱 정교해지고 있는 보이스피싱 수법과 더 이상 피싱 피해가 나와 관련 없는 일이 아닌 내 차례가 오지 않은 것 뿐이라는 인식의 전환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리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으며, 파주경찰서 경무과, 형사과 강력1팀(보이스피싱 전담), 운정야당지구 대장 등이 참여하여 보이스피싱 예방 등 경찰 정책 홍보를 위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파주경찰서 협력단체인 경찰발전협의회 정완용 회장 및 회원들이 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한 활동에 힘을 더하였다.

정덕진 파주서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 사회에 만연하고 있는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기 범죄에 대한 경각심이 생기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보이스피싱 수법에 맞춰 파주 시민의 재산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실질적 범죄예방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