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한가람초, 여름방학 프로그램으로 더 활기찬 여름을 보내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 한가람초, 여름방학 프로그램으로 더 활기찬 여름을 보내
한가람초, 16개 여름방학 프로그램, 400명의 학생들 참여
◦ 영어, 독서, 중국어 등의 기존프로그램에 학년 수준에 맞는 미래형 맞춤형 방학캠프가 더해져 한발짝 더 다가선 미래교육 ◦ 티볼, 배드민턴, 탁구 등 여름 스포츠 프로그램으로 더 건강한 여름을 보내, |
파주 한가람초등학교(교장 이강수)는 이번 여름방학(7월 27일~8월 15일)동안 총 16개의 다양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400명의 학생들이 참여한다.
이번 여름방학 프로그램은 영어, 독서, 중국어 등의 기존프로그램에 수준별 프로그램으로 3~6학년 미래형 맞춤형 방학캠프와 1-2학년 한글해득, 학습도약 계절학기가 더해져 한발짝 더 다가선 미래교육을 경험하며, 학생들의 창의력과 학습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획되었다. 다양한 활동과 교육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한가람초등학교 학생들이 방학 동안에도 더 의미 있고 활기찬 시간을 보낸다.
또한 이강수 교장선생님이 강사로 진행하는 3~4학년 탁구교실을 비롯해 5~6학년 티볼, 배드민턴 등 여름 스포츠 프로그램과 1~2학년 학생들은 여름방학에도 초1맞춤형 프로그램과 돌봄교실로 돌봄의 기능을 더욱더 강화하여 더 건강한 여름을 보낸다.
강사로 참여하는 한가람초등학교의 교사 임창원은 “이번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학업 외에도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려고 한다”라며, “많은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가람초등학교의 학생은 “방학 동안 집에만 있기 지루했는데, 학교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기대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여름방학 프로그램은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고, 한가람초등학교는 앞으로도 학생들의 전인적 성장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