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24 경기도체육대회 성공 위해 엔에이치(NH)농협 파주시지부, 경기도체육대회 기부금 전달

입력 : 2024-03-29 00:42:56
수정 : 0000-00-00 00:00:00

2024 경기도체육대회 성공 위해, 엔에이치(NH)농협 파주시지부, 경기도체육대회 기부금 전달

 

 

 

 

파주시는 14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및 제70회 경기도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엔에이치(NH)농협 파주시지부가 파주시체육회에 1억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327일 진행된 전달식에는 이종춘 파주시 문화교육국장, 이학필 엔에이치(NH)농협 파주시지부장, 김종훈 파주시체육회장, 윤찬덕 파주시장애인체육회 수석부회장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경기도체육대회 기부금은 제14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와 제70회 경기도체육대회 개회식 당일 각 시군 선수단 및 관람객에게 제공할 간식, 방석 등 편의 물품 구입 등에 쓰일 예정이다.

 

이학필 엔에이치(NH)농협 파주시지부장은 파주시 최초의 도 단위 체육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기를 기원하며 기부금을 전달하게 됐다라며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농협에서도 자원봉사에 참여하는 등 지속적으로 협업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종훈 파주시체육회장은 이번 경기도체육대회는 코로나의 여파로 취소된 이후 재유치하여 진행되는 만큼 의미가 크다라며 “1,400만 경기도민이 하나 되는 대회를 만들고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종춘 문화교육국장은 파주에서 개최되는 경기도체육대회에 엔에이치(NH)농협 파주시지부가 깊은 관심을 갖고 힘을 보태주어 감사드린다라며 대회가 얼마 남지 않은 만큼 파주시를 방문하는 선수단이 불편하지 않도록 준비에 철저를 기하겠다라고 전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