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광탄면-광탄농협-서울시설공단, ‘도농사랑’ 업무 협약
입력 : 2024-03-28 10:25:35
수정 : 0000-00-00 00:00:00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 광탄면-광탄농협-서울시설공단, ‘도농사랑’ 업무 협약
파주시 광탄면은 광탄농협, 서울시설공단과 도시와 농촌의 상생과 협력을 추진하는 ‘도농사랑’ 업무협약을 지난 25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도농사랑’ 운동은 도시와 농촌, 농협과 기업의 도농상생 협력 운동으로, 광탄면 농촌지역 활성화 및 발전을 위한 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이번 협약이 추진됐다.
협약에는 ▲지속 가능한 농촌 마을 조성 위한 약자 지원 및 농촌 재생 활동 ▲지역 농촌 자원과 연계한 소비 유발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신동준 광탄농협 조합장, 권순만 서울시설공단 경영전략본부장, 이재면 광탄면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협약에 따라 각 기관은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신동준 광탄농협 조합장은 “도농 상생을 위한 든든한 동반자로서 지속적인 상호 교류를 통해 농촌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권순만 서울시설공단 경영전략본부장은 “농촌 일손 돕기, 마을 가꾸기, 취약계층 지원 등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여 농촌 복지 향상에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이재면 광탄면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농촌지역 활성화의 토대를 마련했다”라며 “협약기관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광탄면을 만들어 가겠다”라고 전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