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운정2동, 중복 맞아‘여름 산타’선물 꾸러미 전달

입력 : 2023-07-21 05:24:10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운정2, 중복 맞아여름 산타선물 꾸러미 전달

 

 

 

파주시 운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9일 중복을 맞아 무더위에 취약한 저소득층을 위해 여름 산타 선물 꾸러미를 전달했다.

 

운정2동 특화사업인 사계절 산타프로젝트는 연중 꾸준하게 후원물품과 지역자원을 취약계층에 고르게 지원하는 사업으로, 주로 명절과 계절별로 이뤄지며 올해는 설산타(1)와 봄산타(5)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씨비피(CBP)와 한일의료기에서 후원한 물품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부금으로 여름나기 물품을 구성해 저소득 홀몸 어르신 100가구에 전달했다.

 

선물 꾸러미는 여름 보양식인 삼계탕과 두유, 쿨매트, 모기 퇴치용 훈증기, 마스크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올여름은 폭염과 많은 비가 예상되는 만큼 보양식과 쿨매트 등 생필품을 준비해 건강하고 시원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했다.

 

신용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취약계층이 폭염을 잘 극복할 수 있도록 정성껏 선물 꾸러미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주민 복지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경준 운정2동장은 이번 선물 꾸러미 지원으로 무더위에 상대적으로 취약한 저소득층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항상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사랑과 나눔이 넘치는 운이 좋고 정이 많은 운정2동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