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경찰서, 공릉천 튤립축제에서 실종 ·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입력 : 2023-04-25 03:19:52
수정 : 0000-00-00 00:00:00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경찰서, 공릉천 튤립축제에서 실종 ·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파주경찰서(서장 이재성)은 4월 22일(토) 금촌 2동 주민자치회에서 주최하는 금촌 공릉천 튤립축제 행사장을 방문한 아동·청소년 대상으로 실종예방을 위한 사전지문등록 및 학교폭력예방 홍보활동 등을 진행하였다.
특히 봄철 행락철을 맞아 전국적으로 나들이 방문객이 증가하고 봄꽃을 보기 위해 야외로 인파가 몰리며 실종신고가 증가함에 따라 아동 등 실종예방을 위한 현장 사전지문등록도 실시하였다.
더불어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찾아가는 청소년 경찰학교 홍보부스를 마련하여 ⧍경찰 제복체험 ⧍경찰 포토존 ⧍경찰 장비 체험 등을 진행하여 홍보부스를 찾은 지역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홍보부스를 찾은 주민은“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아이 지문 등록을 해야겠다고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나들이 온 김에 이렇게 경찰 체험도 하고 지문등록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며 인사를 전하였다.
파주경찰서장은“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됨에 따라 각종 지역축제와 가족단위 야외 활동객이 증가하는 추세다”며“아동 실종에는 무엇보다 예방이 중요하여 앞으로도 실종 아동 예방을 위한 사전지문 등록 등 적극 홍보할 예정”이라고 하였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