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한가람초, 제13회 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대회, 여자 티볼팀 3위 입상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 한가람초, 제13회 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대회, 여자 티볼팀 3위 입상
파주대표로 여자 배드민턴, 남녀 티볼팀 참가
◦ 10월 12일 티볼대회에 남․녀 티볼팀 참가, 여자티볼 3위 입상 ◦ 9월 7일 배드민턴대회에 여자 배드민턴팀 참가, 8강 진출 |
파주 한가람초등학교(교장 이강수)는 2024년 10월 12일(토)에 광주팀업캠퍼스야구장에서 열린 제13회 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 티볼대회에서 한가람초등학교 티볼팀이 파주 대표로 참여하여 여자초등부 15팀 중 경기도 3위의 성적을 거두었다.
이번 대회에서 한가람초등학교 티볼팀은 뛰어난 팀워크와 열정을 바탕으로 예선전에서 좋은 경기를 펼쳤다. 남자초등부는 19팀이 참가해 고양, 양평지역대표와 예선전을 치루었으나 1무 1패로 아쉽게 예선을 통과하지 못했지만 여자팀은 광주, 안산지역대표와 예선전경기에서 콜드승 포함 2승으로 4강에 진출하였고, 결승 진출에는 실패했지만, 경기도 3위라는 성과를 이루어냈다.
또한 지난 9월 7일(토)에 오산 오색문화체육센터에서 열린 제13회 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 배드민턴대회에서는 여자 배드민턴팀이 파주대표로 출전하여 예선전에서 멋진 경기 운영으로 8강에 진출하며 기쁨의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본선 8강 경기에서 아쉽게 도전은 멈춰졌지만 경기도 5위라는 성적으로 마무리하였으며 멋진 경기를 한 우리 한가람초 여자 배드민턴 선수들은 큰 격려와 응원을 받았다.
한가람초등학교 티볼 지도교사 이현구는 "학생들이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를 얻어 기쁘다. 앞으로도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는 학생들에게 스포츠를 통해 협동심과 경쟁력을 기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한가람초등학교는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 적극 참여할 계획이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