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산복지관, 이데미쯔전자재료한국(주) 후원, 어르신 孝 문화공연 성황리 개최
수정 : 0000-00-00 00:00:00
문산복지관, 이데미쯔전자재료한국(주) 후원, 어르신 孝 문화공연 성황리 개최
- 어르신 300명 노인의 달 맞이하여 공연과 치매연극
- 이데미쯔 임직원 봉사활동, 답례품 전달
문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보경)은 지난 10월 8일, 28회 노인의 달을 맞이하여 어르신 孝 문화공연 “10월의 행복한 선물”을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10월의 행복한 선물” 행사는 이데미쯔전자재료한국(주)의 후원으로 10월 노인의 달을 기념하고 지역어르신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이날 행사에는 문산읍 조동춘읍장, 복지정책과 김현욱과장이 축하해 주었고, 어르신 안전과 안내, 치매인식조사 등 임직원들의 봉사활동이 함께 하여 의미를 더하였다.
고고장구 공연팀의 흥겨운 사전공연을 시작으로 가야금병창, 극단 동행연우회 치매인식개선 연극과 통일가수 유경의 흥겹고 신나는 트로트 공연으로 300명의 어르신들이 즐겁고 행복한 10월의 선물을 제공하였다.
참여어르신은 “오늘 너무 행복했다” “몸이 아퍼서 나오기 싫었는데 공연을 보면서 힘이 났다” “치매연극을 보면서 치매검사를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다양한 소감을 밝히며 밝은 미소로 귀가하였다.
이보경 관장은 “참여하신 어르신들이 모든 공연에 호응하며 즐거워하시는 모습에 보람있고 기분이 좋다. 특별히 3년째 노인의 달에 후원해 주시는 이데미쯔전자재료한국(주)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복지관은 어르신들의 노년의 행복한 시간에 관심갖고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이데미쯔전자재료한국(주)은 10월 노인의 달을 맞이하여 3년째 연속으로 문산복지관과 함께 노인을 위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