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한가람초, 조성환 도의원과 교육 현안 논의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 한가람초, 조성환 도의원과 교육 현안 논의
학교 현안 및 미래교육을 위해 힘을 모아
◦ 우선복지지원사업 운영 학교에 맞는 한가람초 현안 논의 ◦ 미래교육 및 지역연계 교육활동을 할 수 있는 학교 시설에 대한 논의 |
파주 한가람초등학교(교장 이강수)는 2024년 10월 7일, 조성환 경기도의원이 학교를 방문하여 학교의 현안과 재정 지원이 필요한 교육시설 및 활동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번 방문은 학생들의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한 중요한 자리로, 학교 관계자들과의 심도 깊은 대화가 이어졌다.
이강수 교장은 "조성환 의원님의 방문은 우리 학교가 직면한 여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학생들이 보다 나은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함께 자리한 한가람초 기획협의팀도 이번 논의에 큰 기대를 보였다. 행정실장 윤미영은 "2010년 개교이후 관리는 잘 되었지만 시설적인 면에서 변화가 적었던 우리 학교에 학생의 요구와 필요가 더해지고 미래교육을 함께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추면 교육 활동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조 의원님이 큰 힘이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조성환 도의원은 "한가람초등학교의 교육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파주시 관내인 한가람초의 학생들이 행복하게 학습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라고 강조했다.
이번 방문을 통해 한가람초등학교는 교육 시설의 개선과 재정 지원을 위한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