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교육지원청, 학생맞춤통합지원 체계 구축을 위한 월드비전 경기북부사업본부와 업무협약 체결
입력 : 2024-07-10 01:01:29
수정 : 2024-07-10 01:01:44
수정 : 2024-07-10 01:01:44
파주교육지원청, 학생맞춤통합지원 체계 구축을 위한
월드비전 경기북부사업본부와 업무협약 체결
◦월드비전과 함께 가정-학교-지역사회를 연결하여 촘촘한 교육복지안전망 구축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 및 꿈 실현을 위해 협력 체계 마련 |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교육장 최은미)은 학생맞춤통합지원 체계 구축을 위해 월드비전 경기북부사업본부와(본부장 조광남)와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7월 8일(월)에 체결했다.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으로 △꿈과 재능을 가진 아동을 연계하는 꿈꾸는 아이들 사업지원·협력, △취약한 아동 발굴 및 지원하는 위기아동지원사업, △결식 지원 및 심리정서 안정을 돕는 식생활 취약 아동 지원사업, △가족 돌봄 청소년 발굴 및 지원하는 사업 등 상호협력 하기로 하였다.
파주교육지원청은 월드비전과 이번 협약을 통해서 가정-학교-지역사회를 연결한 촘촘한 교육복지안전망을 구축하여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꿈 실현을 돕는 것에 목적이 있다.
월드비전 경기북부사업본부 조광남 본부장은 “아이들이 어려운 환경 때문에 꿈을 잃지 않고 희망을 가지고 꿈을 꿀 수 있도록 월드비전에서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하였다.
파주교육지원청 최은미 교육장은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월드비전과 함께 소통하며 지원 체계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