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교하도서관 지역서점 협력사업 - 와인 만드는 농부의 ‘포도 맛’인생이야기

입력 : 2024-05-20 01:41:56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교하도서관 지역서점 협력사업, 신이현·김연수 작가와의 만남

- 와인 만드는 농부의 포도 맛인생이야기

 

 

 

 

파주시 교하도서관은 521일 지역서점인 쩜오책방(꽃아마길 35)에서 떼루아의 맛의 저자 신이현 작가와 김연수 그림작가와의 만남을 진행한다.

 

이번 작가와의 만남에서는 프랑스인 남자가 충주에 정착해 자연농법으로 포도 농사를 지으며 와인을 만드는 줄거리가 담긴 책에 대해 얘기를 나눈다. 부부의 날이기도 한 이날은 특별히 사랑하면 사과해행사가 준비됐으며, 참가자들은 사과 와인과 로제 와인을 맛볼 수 있다.

 

교하도서관은 지역에서 특색있는 독서문화 활동을 하고 있는 지역서점을 널리 알리기 위한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공연, 작가와의 만남 등 행사지원과 서점 홍보를 위한 서점 소개, 추천 도서 전시 등을 비롯하여 지역 서점 이용자들을 위한 행사 참여 후기와 구매한 책의 영수증을 도서관 인스타그램에 쪽지(DM)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서점 추천 전시 도서를 받을 수 있다.

 

6월에는 지역서점인 소소한 책방에서 강원국 작가와의 북토크를 진행할 예정이며, 9시옷살롱책방’, 10행복한 책방등에서 파주 시민들을 위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여는 교하도서관 누리집 또는 프로그램 담당자(031-940-5153)에게 신청하면 된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