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가족센터, 다문화가족 위한 어린이날 행사 개최

입력 : 2024-05-13 00:01:52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가족센터, 다문화가족 위한 어린이날 행사 개최

- 2기갑여단 간부봉사단, 닐리파스타 협력

 

 

 

파주시가족센터가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관내 다문화가족을 초대해 특별한 행사를 개최했다.

 

다문화가족 30여 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이 함께하는 식사 자리로, 2기갑여단 간부봉사단 다가행군’(단장 홍원호)의 연계와 닐리파스타(대표 손원호) 후원으로 마련되어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자리가 됐다.

 

다문화가족과 함께 행복을 나누는 군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는 다가행군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을 후원했다.

 

행사에 참여한 후키하라씨는 어린이날을 계획할 시간이 없었던 가족에게 아이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준 소중한 경험이 되었다라며 깊은 감사를 전했다.

 

손원호 닐리파스타 대표는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준 간부봉사단과 파주시가족센터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다문화가족이 한국에 와서 잘 정착하는 모습에 후원을 결심했다라고 밝혔다.

 

권예자 여성가족과장은 이날 행사는 지역사회의 상호 협력으로 지역사회의 따뜻한 소통과 연대를 보여준 사례였다라며, “앞으로도 파주시는 가족센터와 함께 가족유형별 맞춤형 행사를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