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산읍] 파주전기초자(주) 문산분회 경로당 노인 위안잔치 마련
입력 : 2015-10-27 10:51:00
수정 : 0000-00-00 00:00:00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전기초자(주), 문산분회 경로당 노인 위안잔치 마련
지난 26일 파주시 문산읍 당동리 소재 파주전기초자(주)는 지역 어르신 300여명을 모시고 센트럴웨딩파크에서 문산분회 경로당 노인 위안잔치를 개최했다.
파주전기초자(주)는 문산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2006년부터 해마다 두번씩 노인위안 잔치를 열어왔다. 올해 제18회로 이날 잔치에는 마에다 시게히코 파주전기초자(주)사장, 성삼수 문산읍장, 한창모 대한노인회 문산분회장, 이승규 주민자치위원장이 행사에 참여해 축하했다.
이날 행사는 지역교류와 복지증진의 일환으로 어르신들의 만수무강과 화합을 기원하는 자리로 마련된 것으로 공경하는 마음을 전달했다.
한창모 대한노인회 문산분회장은 “외국 기업체가 경제적으로 어려운 때에 지속적으로 경로잔치를 마련해 주는 것은 흔하지 않다”며,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해마다 잊지 않고 식사대접을 해줘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마에다 시게히코 파주전기초자(주)사장은 “ 올해도 건강한 모습으로 참석해주신 어르신들에게 감사 드리며, 오늘 하루 흥겹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성삼수 문산읍장은 “매년 지역 어르신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을 해주신 것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어르신들의 복지증진과 건강에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파주전기초자(주)는 동절기 때마다 ‘사랑의 연탄나누기’와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에도 참여하는 등 노인복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작년 노인의 날 기념행사에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