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 해솔빛유치원, 학부모 참여수업 운영

입력 : 2023-05-02 08:00:15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 해솔빛유치원,

함께라서 더 행복한 학부모 참여수업 운영

놀아 봄~ 즐겨 봄~ 꿈을 키워 봄~ 미니운동회 운영

 

해솔빛유치원 학부모 참여수업 실시

유치원 자율과제와 연계한 학년별 가족 참여 미니운동회로 운영

가족과 함께 하는 즐거움을 느끼고 건강한 운동 습관을 형성함

 

 

해솔빛유치원(원장 김미애)함께라서 더 행복한 학부모 참여수업을 학년별 가족 참여 미니운동회로 운영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가족 참여 미니운동회로 진행된 학부모 참여수업은 코로나19로부터 일상으로 돌아온 후 처음으로 운영하여 학부모와 유아의 기대와 참여 열기가 뜨거웠다.

김미애 원장선생님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부모님과 함께하는 리듬 터치, 파도타기, 협동자전거, 줄바토런, 줄다리기 등 다양한 활동을 빨강 팀과 노랑 팀으로 나누어 체험하며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상기된 얼굴로 입장하여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 후 활동에 참여한 유아들은엄마, 아빠랑 같이 게임도 하고 친구들과 마음껏 뛰어놀 수 있어서 너무 즐겁고 행복했어요.”라고 말하며 유치원 생활 중 가장 즐거운 하루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기관에 보낸 후 처음으로 자녀와 함께 하는 시간을 갖게 되었다는 7살 김OO 유아의 아버지는유치원에서 아이들이 활기차게 활동하는 모습을 볼수 있어서 좋았고 자녀와 함께 활동에 참여하여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다라고 말했다.

교사들도 소리높여 응원하는 가운데 이OO 교사는화창한 봄날 웃음소리 가득한 누리홀에서 다양한 게임을 가족과 함께하며 최선을 다한 우리 아이들이 너무 대견하다라고 뿌듯해하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해솔빛유치원 김미애 원장은학부모 참여수업을 통해 처음으로 가족과 함께 하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뭉클하였다. 즐거운 추억을 유아들에게 선물해 줄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활동을 마련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