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경찰서] 아동청소년 보호를 위한, 『어머니·학부모 폴리스』 발대식 개최

입력 : 2017-04-06 12:09:00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署-아동청소년 보호를 위한, 『어머니·학부모 폴리스』 발대식 개최

 

 파주경찰서(서장 박정보)는, 2017. 4. 4(火). 10:00 파주경찰서 강당에서 파주시교육장, 파주시 문화교육부 국장 등 유관기관과 17년 새롭게 선발되어 아동청소년 보호를 위해 활동 할 어머니·학부모 폴리스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발대식에서는 전년도 우수 활동자에 대한 표창장 및 감사장 전달과 새로 위촉된 어머니·학부모 폴리스 위촉식, 결의문 낭독 등 안전한 등·하굣길 조성과 행복하고 따뜻한 학교 만들기를 다짐하였다. 

 

초·중등 학부모 4,765명으로 구성된 ‘어머니·학부모폴리스’는 2인 1조로 구성, 교내·외 사각지대 순찰 집중하여 안전하고 행복한 학업풍토 조성에 기여하는 역할을 하며, 향후 각 학교별 2인1조가 되어 교내·외 순찰활동을 실시 할 예정으로 치안자원을 적재적소에 배치, 공동 치안인프라를 확보하여 함께 행복한 학교생활 만들기를 위한 학교폭력 예방활동을 적극 전개할 예정이다.

 

파주경찰서 박정보 서장은 “아동대상 범죄 예방을 위해서 회원들의  적극적인 활동을 하여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하면서, 파주경찰서도 등·하굣길 안전 캠페인, 지역아동안전협의회, 청소년지원공동체협의회 등 유관기관과 협력하여 아동의 범죄예방과 청소년 선도활동 및 학교전담경찰관과 연계하여 학교내·외 순찰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