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노무사 100인, 김은혜 후보 지지 선언 노동 존중 사회의 가치를 이을 김은혜 후보 지지
수정 : 2022-05-20 00:27:36
공인노무사 100인, 김은혜 후보 지지 선언
노동 존중 사회의 가치를 이을 김은혜 후보 지지
지난 18일, 노동분야 전문가 단체인 ‘노동정책 실현을 위한 100인의 공인노무사 모임’을 대표한 9인이 국민의힘 경기도당사에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김은혜 후보를 지지 선언했다.
이들은 지지선언문에서 “김은혜 후보는 경기특별도 9대 비전의 완성이라는 거시적인 목표를 추진하면서도 생계, 주거, 교육, 의료의 질을 높이고, 유아부터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전 계층의 전반적인 삶의 향상을 도모하는 세심함을 함께 지니고 있”다면서 김은혜 후보가 지닌 ‘전문성과 추진력, 세심함’의 리더십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김은혜 후보의 ▲24시간 어린이병원 ▲공공산후조리원을 확충 ▲초등학생 아침밥 전면 제공 ▲중·장년 일자리 지원센터 설립 ▲시·군별 치매안심네트워크 구축 ▲간병 파산·실직 위기 가정 최대 50% 지원 등의 정책을 경기도와 노동자들을 위한 세밀하고 특화된 정책이라며 지지의 이유를 설명했다.
이들은 “우리 사회는 계층 간의 갈등을 통합하고, 노동자 존중을 넘어 노동자의 삶이 온전하게 보장받는 사회로 가기 위한 과제”를 해결해 줄 적임자가 바로 김은혜 후보라며 “노동 존중 사회의 가치를 이을 수” 있도록 적극 지지하겠다고 결의를 다졌다.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 지지선언문
노동정책실현을 위한 100인의 공인노무사 모임은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 지지를 선언합니다.
우리 사회는 계층 간의 갈등을 통합하고, 노동자 존중을 넘어 노동자의 삶이 온전하게 보장받는 사회로 가기 위한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주어진 위기를 극복하고 새로운 미래를 만드는 리더십이 절실합니다.
김은혜 후보는 경기특별도 9대 비전의 완성이라는 거시적인 목표를 추진하면서도 생계, 주거, 교육, 의료의 질을 높이고, 유아부터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전 계층의 전반적인 삶의 향상을 도모하는 세심함을 함께 지니고 있습니다. 한국경제의 심장이라 할 수 있는 경기를‘특별도’로 발전시키는 목표, 그리고 서민의 삶과 밀접한 공약을 파악 및 수립하는 세심한 개혁은 경기도 노동자들의 삶과 경기도민의 삶, 더 나아가 대한민국 경제의 심장에 긍정적인 파급효과를 미칠 것입니다.
· 어린이를 안전하게 키울 수 있는 경기도가 되기 위해서 24시간 어린이병원, 공공산후조리원을 확충
· 학부모들의 아픔과 고충을 덜어드리기 위한 ‘초등학생 아침밥 전면 제공’
· 중·장년 일자리 지원센터 설립
· 시·군별 치매안심네트워크 구축 및 간병 파산·실직 위기 가정 최대 50% 지원
특히 한국경제는 포스트코로나라는 시대적 특성 속에서 고금리와 기후변화라는 새로운 경제적 파고를 마주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당대의 어려움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비전뿐만 아니라 전문성과 추진력, 세심함이 필요합니다. 이에 한국경제와 민생에 도래되는 새로운 위협을 마주하고, 민생과 취약계층의 어려움을 덜어주는 세밀하고 특화된 정책들은 가히 눈여겨볼 만 합니다.
이에 노동분야 전문가 단체인 노동정책실현을 위한 100인의 공인노무사 모임은 경기도의 새로운 내일을 만들어가는 김은혜 후보와 함께 노동자 삶의 향상을 위해 함께하고 이를 통해 노동 존중 사회의 가치를 이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022. 5. 18.
노동정책실현을 위한 100인의 공인노무사 모임 일동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