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조병국, “정권교체의 완성은 시정교체” 국민의힘 파주시장 및 시‧도의원 출정식

입력 : 2022-05-19 03:44:43
수정 : 0000-00-00 00:00:00

조병국, “정권교체의 완성은 시정교체

국민의힘 파주시장 및 시도의원 출정식

조병국 시장후보, “윤석열원희룡김은혜조병국으로 이어지는 원팀 만들어 달라

 

 

조병국 국민의힘 파주시장 후보는 본격적인 선거가 펼쳐지는 19일 오전 9시 파주시의 중심인 금촌역 광장에서 시도의원 출마자 및 지지자 500여명이 운집한 가운데 힘찬 출정식을 가졌다.

 

조병국 후보는 출정식 연설에서 민주당 김경일 후보의 운정지역 시청 이전 공약을 두고 준비 없는 즉흥적 공약이라고 비판하며, “현 최종환 시장은 존치를 하겠다고 말하는데 같은 당 시장후보는 시청 이전을 공약하고 있다같은 당 끼리도 소통이 안 되는데 시민과 소통이 되겠냐며 일갈했다.

 

또한 김경일 후보는 선거의 표를 의식해 시민들을 간 보기식 공약으로 파주시민을 갈라치기 한다고 강하게 비판했다.

 

 

 

조병국 후보는 윤석열 대통령과 원희룡 국토부장관과 원팀이 되어 민주당국회의원 10, 파주시장 4년 동안 못한 지하철3호선 파주연장을 반드시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찬조연설에 나선 이한국, 안명규 도의원 후보는 파주시 발전은 조병국이 시장으로 당선돼야 도의원과 시의원도 당선 된다조병국 후보의 시청으로 보내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조병국 시장 캠프는 금촌역 출정식을 시작으로 이 날 하루 파주시민들에게 출정식을 통해 시민들을 만날 것이라고 밝혔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