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의원 손성익 예비후보자 후원회 발족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의원 손성익 예비후보자
후원회 발족
오는 6월 1일 실시되는 경기도 파주시의원선거에 출마한 손성익 예비후보의
후원을 위한 '손성익 후원회'(후원회장 윤후덕 국회의원)가 출범해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후원회장은 국회기획재정위원장인 3선의 윤후덕 국회의원 (파주갑)이 맡았다.
후원회장인 윤후덕 국회의원은 지난 해 4.7 파주시의원 보궐선거에서도 손성익
예비후보의 후원회장을 맡으며 큰 힘이 되어주고 있다.
윤후덕 후원회장은 “파주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파주의 미래에 대한 진중한 고민들이 많았다”며“ 다른 후보들과 달리 신선한 젊은 청년 후보, 파주를 위해 지금껏 헌신한 후보, 파주의 다양한 자원으로 미래를 혁신할 적임자로 확신해 손성익 예비후보의 후원회장을 맡았으며 승리를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손성익 예비후보는 “지역 발전과 평등한 사회를 위해 힘써주시는 윤후덕 후원회장님이 후원회장직을 수락해주셔서 진심으로 깊이 감사드린다”며 “믿어주시는 만큼 파주의 새로운 혁신으로 미래를 만들어 소외받는 계층이 없는 평등한 도시, 시민을 위한 도시, 시민이 만들어가는 시민 중심의 도시, 일상에 행복이 있는 파주를 만들 수 있도록 반드시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화답했다.
지방선거를 33일 앞두고 손성익 예비후보는 "파주시에 필요한 지역 문제들이 적지 않고, "후원회를 통해 시민분들의 정치참여를 확대하고 건강한 정치 문화를 만들어갈 수 있을 것"이라며 후원회 발족의 취지를 알렸다.
한편, 2020년 12월 개정된 정치자금법으로 지방자치단체장 및 지방의회의원 등 지방선거 출마 예비후보자도 후원회를 통해 선거비용제한액의 50%에 해당하는 금액까지 모금이 가능하게 되었다. 후원은 법인, 단체, 외국인, 사립학교교사, 공무원은 불가하며 개인만 가능하다.
연말 정산 시 10만 원까지는 전액 세액공제, 10만 원 초과분에 대해서도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다.
<손성익 후원회 계좌>
은행 : 하나은행
후원회 계좌 : 424-910032-06404
예금주 : 파주시가선거구 시의회의원 예비후보자 손성익
문의전화: 010-5556-7678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