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규 파주시장 예비후보, ’모두가 행복한 파주 만들겠다‘
수정 : 0000-00-00 00:00:00
김동규 파주시장 예비후보, ’모두가 행복한 파주 만들겠다‘
"소외되는 분들 없도록 당선 후 바로 추진할 수 있는 실천 공약을 주민분들과 함께 개발하고 있다”
김동규 국민의 힘 파주시장 예비후보가 파주시민들을 위한, 두드림 시티 파주(DO DREAM CITY PAJU) 4대 공약을 발표하면서, 각 분야 전문가와 주민들이 함께 참여한 맞춤형 세부 실천 공약을 개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얼마 전 두드림 시티 파주(DO DREAM CITY PAJU) 4대 공약을 발표한 바 있다. 이후 김 예비후보는 파주시 주민, 장애인, 청년 단체들과 연이어 간담회를 개최하였고 지역 맞춤형 세부 실천공약을 개발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 예비후보는 “우리 파주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맞춤형 세부공약을 지역 주민 분들과 전문가와 함께 참여하여 개발하고 있다” “파주시는 접경지역 일 뿐 아니라, 지역 간의 불균형 문제가 심한 곳이다” “균형적이고 디테일한 실천 공약이 필요하다.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여 당선 이후 바로 추진할 수 있는 공약을 개발 중이다”라고 전했다.
김 예비후보는 ▲교육혁신(낙후된 교육여건 개선) ▲경제&복지혁신(주요 산업간의 혁신과 균형발전을 위한 새로운 도시 브랜드 구축) ▲교통혁신(GTX확대와 GTX인근 재정비, 주택공급, 도시개발사업 종합적 추진) ▲문화&예술 혁신(문화예술 인프라를 한차원 높이는 4개년 문화예술융성 프로젝트 추진)의 4대 혁신 공약을 기본으로 하고 이에 맞는 세부 실천공약을 곧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김 예비후보는 “장애인분들, 청년분들, 새롭게 파주시에 유입되는 주민분들, 이 모든 분들이 소외되지 않게 공약 개발단계에서부터 함께 공약을 만들고 있고 곧 발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