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 진보3당(정의당/진보당/녹색당) 6.1.지방선거 진보단일후보 합의 기자회견문  

입력 : 2022-03-23 07:00:36
수정 : 2022-03-23 09:28:26

파주 진보3(정의당/진보당/녹색당)

6.1.지방선거 진보단일후보 합의 기자회견문

 

 

존경하는 파주시민 여러분.

 

오늘 파주의 정의당 진보당 녹색당 진보3당은 50만 대도시로 나가는 파주시의 근본적인 변화를 위해 다가오는 6.1.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진보단일화를 이루고 공동대응하기로 하였음을 발표드립니다.

 

대한민국의 정치발전을 가로막는 양당정치를 극복하고, 시민을 배제하는 불통의 파주시정을 바로잡기 위해 진보세력이 하나로 뭉쳤습니다.

 

그 결과 파주시의회의원선거에 가선거구 진보당 이재희 예비후보, 나선거구 정의당 이상헌 예비후보로 단일화하였고, 녹색당은 두 후보에 대한 적극적인 지지를 약속하였습니다.

 

파주 진보3당은 평등/노동/젠더/기후/평화 등 다양한 진보적 의제를 파주시민의 삶 속에서 느껴지는 정책과 예산으로 만들어 새롭게 도약하는 파주시를 만들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파주시민 여러분께 부탁드립니다.

6.1.지방선거에서 정치개혁으로 다당제가 자리잡을 수 있도록 "진보단일후보를 선택"해 주십시오. 기초의원은 3명까지 당선되는 중대선거구입니다. 시민들이 지지해주시면, 진보단일후보가 파주시의회로 들어갈수 있습니다.

 

더불어민주당에 요구합니다.

이재명 대선후보가 약속한 정치개혁을 완성하기 위해 "진보단일후보선거구 단수공천"을 결단하십시오. 특히 파주시장, 파주시의회를 독점했던 민주당의 불통행정에 대해 시민들에게 사과해야 합니다.

 

파주시민 여러분, 정의당/진보당/녹색당 파주 진보3당은 단단하게 하나가 되어 파주시민들만 믿고 앞으로 나가겠습니다.

 

61일까지 거리 곳곳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323()

 

정의당 파주지역위원장 이상헌

진보당 파주지역위원장 이재희

파주녹색당 공동위원장 김수진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